본문 바로가기
Bicycle

[Bicycle] 190630 검암 왕복 라이딩

by Holiam 2019. 6. 30.

1. 설입 - 검암

저번 검암 왕복때랑 비교해서 자가 피팅을 조금 수행하였고, 스템을 교체하였음

 

진짜 도림천 - 안양천은 마의 구간인듯

언제나 역풍이 부는것처럼 느껴지는 구간

앞에서 로테이션으로 돌면서 끌어주신 에스웍 벤지 타시는분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.

바로 인천 국토종주 인증소까지 논스톱으로 달림

이후 바로 검암역까지 논스톱

검암역에서 물 한통 토레타 한통 치즈쏘세지 보급용 영양갱을 구매하고 다시 역방향 출발

2. 검암 - 설입

아라뱃길 복귀 때 뒷바람 불어서 개꿀~ 하면서 평속 30찍으면서 아라뱃길 도착

안양천 가기전까지도 꽤 잘감

안양천부터 걍 다털림

역풍에 당떨어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잠깐 오만했던 저를 반성합니다

 

오늘의 교훈

자연에게 깝치지 말자

 

댓글